한국유일 IBP

한국 유일의 IBP(Invitation Based Panel)

독립적이고 중립적인 조사는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인바이트는 한국 유일의 IBP(Invitation Based Panel)를 샘플링 프레임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IBP가 아니면 독립적이고 중립적인 소비자 평가는 불가능합니다.

인바이트 IBP(Invitation Based Panel)의 특장점

인바이트의 IBP는 표본의 대표성을 염두에 두고 엄정한 샘플링 절차를 거쳐 수행된 초대형 기획조사(응답자 수 10만명 이상, 2001년 이래 총 29차례 실시)의 응답자로, 다음에 다시 컨택해도 좋다는 허락(Permission)을 한 사람들이 패널입니다.

대표성

대표성 있는 기획조사를 수행하면서 확보한 대표성 있는 패널

순수성

응답자의 자발적 선택(self-selection)을 통해 패널이 된 것이 아니라 인바이트의 이메일을 받고 조사에 응한 응답자
▶ 자발적 회원가입 불가능

성실성

20분 정도 소요되는 설문을 끝까지 성실하게 응답 및 연간 2회 진행되는 패널 기초 조사에 모두 응답

독립성

타 패널 Pool과 공유하는 ‘클라우드 패널’ 활용 차단(타 패널회사와 패널을 공유하지 않음)